새생명교회
우리 새생명교회
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을
환영합니다
새생명교회는 1960년 첫주일인 1월 3일에 당시 미아리 야산지대였던 이 지역을 복음으로 섬기고자 세워졌습니다. 

청계천 철거민과 월남민들의 아픔을 함께 하며 시작된 우리교회는 지난 55년 동안 지역주민들과 함께 동고동락하면서 지역사회에 깊이 뿌리를 내렸습니다.

그 결과 이제는 자연스럽게 이 지역의 중심되는 교회로 부흥하며 성장하였습니다.

이곳은 우리 새생명교회를 중심으로 1만세대 이상되는 길음뉴타운을 이루고 있습니다. 아름답게 어우러진 아파트와 좋은 쉼터들이 있는 이 지역은 누구나 와서 살고 싶어 하는 마을입니다.

우리 새생명교회는 이 길음뉴타운을 생명력넘치는 행복뉴타운으로 만드는 중심이 되고자 합니다. 이것은 <길음뉴타운을 예수마을로> 만들때 현실이 될 것입니다. <예수마을>은 우리교회가 지향하는 하나님의 나라를 의미합니다.

우리 새생명교회는 하나님의 나라를 위한 도구로 하나님께 쓰임받는 것을 가장 기뻐하며, 이를 위해 우리의 모든 것을 투자하며, 쉬지 않고 앞서가시는 주님과 함께 움직일 것입니다.

여러분도 이 홈페이지를 통해 우리의 비전을 이루어 나가는 과정들에 동참하실 수 있습니다. 새생명교회를 사랑하고 정성과 관심을 쏟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.

김민수 목사
- 부산대학교 공과대학
- 장로회신학대학 신학대학원
- McCormick Theological Seminary
  목회학박사
- CSIS 국제학교 이사

- 가족 : 김현옥사모와 2남
- Email : newlife30@hanmail.net
이메일 무단수집 거부  |   이용약관
(도로명) 서울특별시 성북구 길음로15길 23 (길음동) 우)02715 / (지번) 서울특별시 성북구 길음동 1285-2번지 / Tel : 02-941-0272~5
COPYRIGHT(C) 2015 새생명교회 ALL RIGHT RESERVED